애플 펜슬 워치 에어팟프로 아이폰13 올인원 고속 무선 충전기 UMWH-4in1
- 제품 정보
- 2021. 11. 7.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UM2 COBY사에서 나온 월인원 무선 충전기다.
평소에 선이 많을걸 싫어하고 스마트기기 활용을 백 프로 하려고 노력하는 나는 이 제품의 가성비에 눈이 갔다.
이전에 쓰던 아이폰XS는 충전독에 상주시키고 "Remote" 기능을 활용하여 아이패드로 음악 감상을 한다.
아이폰 XS는 바로옆에 하만카돈 스피커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다.
리모트 기능 하나로 집대위에서 소파에서 컴퓨터를 하면서 원격으로 음악 감상을 즐기고 있다.
복잡하고 어지러운 각종 충전 선으로부터 해방
아직 애플 워치는 재구매를 안해서 없지만 스마트기기들을 사용하면서
가장 문제가 되는것이 바로 수많은 충전 선들이다.
아이패드, 아이폰XS, 아이폰 13 PRO, 애플 펜슬, 에어팟 프로 총 5개의 스마트 기기들을 사용하는데 한 번에 모두 중천을 하려면 총 5개의 충전선이 필요하다... 아무리 USB 충전 독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5줄기의 선은 눈에 너무 거슬렸다.
평소 선이 많을걸 싫어하는 나는 키보드 마우스 모드 블루투스를 사용하기때문에 더 보기 싫었다.
그래서 구입한 제품이 바로 [UMWH-4in1 애플 펜슬 워치 에어팟프로 아이폰13 올인원 고속 무선 충전기]이다.
왼쪽의 충전 패드는 핸드폰 거치용으로 약 70도까지 세워지고 실리콘은 갤럭시, 애플 워치 패드 고정용으로 총 2개가 들어있다. 1개는 워치 거치대에 꼽혀있다.
이 무선 충전기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애플 펜슬의 경우 1세대만 충전이 된다는 점이다.
15W QI 무선충전기반의 제품으로 갤럭시폰이나 갤럭시 워치 버즈도 물론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설치방법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동봉되어있는 케이블을 본체 패드의 C타입 구멍에 맞춰 껴주고, 애플 워치나 갤럭시 워치를 사용하는 사람의 경우 거치대 세팅을 해주면 끝
사진을 통해서 보도록 하자
워치 거치대의 경우 사진과 같이 분리가 가능한데 자석처럼 달라붙으니 잘 때어질 거라는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둥그런 상부 거치대의 하부를 보면 세 부분의 홈이 보인다. 이 홈을 하부 거치대와 맞추어서 연결해주고
USB 포트에 워치용 패드를 연결해준다.
나는 워치를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이미지를 첨부했다.
나는 뒤로 선이 보이는게 싫어서 내가 쓰는 멀티탭을 수납장 안에 숨기고 수납장 뒤에 구멍이 있어
그곳으로 넘겨서 연결했다. 뒤에 보이는 선도 빨리 정리해야 하는데... 게을러서 못하고 있다..
촬영을 아이폰13PRO로 사진을 찍어서 아이폰 XS와 애플 펜슬 에어팟프로를 올려보았다.
아무것도 안 올려 있을 때는 파란색 불이 들어와 있었는데 제품을 올려놓으니 충전이 잘 되고 있다는 그린라이트가 짠
들어왔다. 핸드폰도 잘 되고 있고 애어팟프로도 점등이 잘 들어온다.
나는 네이버에서 39,900원에 구매를 했는데, 1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도 있었지만 가성비를 택해서 해당 제품을 구매했다. 사길 정말 잘한 거 갔다. 갤럭시폰이나 갤럭시 워치, 버즈 또한 호완이 된다고 하니 갤럭시 유저든 애플 유저든 모두에게 세상 좋은 템이 아닐까 싶다.
여기까지 올인원 고속 무선 충전기 내 돈 내산 리뷰 끝!
'제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즈웰 미니온풍기 미니히터 WHT5930 리뷰 (0) | 2021.10.27 |
---|---|
아이폰13PRO 내돈 내산 리뷰 (0) | 2021.10.20 |